방콕 마사지 추천 :: 안심하고 받는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 : ZUM 허브


- 아이가 마사지를 하지 않아도 같은 공간에서 있을 수 있어요. - 임신중이신 분은 마사지사에게 말씀해 주셔야 하고, 경우에 따라 이용이 불가능 할 수도 있습니다. AC호텔은 20만원대로 정말 푹 쉬다가기 좋게 알찬 구성으로 되어 있다 생각한다. 호캉스에 너무 힘 빡 주지 않고 캐주얼하고 편안하게 ‘휴식’에만 집중 할 수 있는 그런 호텔.


엘레먼트스파는 1인관리룸으로 되어있는데 모든 관리룸이 엄청 면적이 넓더라구요. 관리룸에서 족욕과 아로마테라피 관리를 함께 받는답니다. 족욕할때 바닐라와 라벤더 중에 입욕 솔트를 고르는데요. 라벤더는 은은한향 바닐라는 달달한 향이더라구요. 탈의실에는 두툼한 가운과 일회용속옷, 슬리퍼가 있고 내부도 엄청 깨끗하고 넓더라구요.


센바리 스파에서는 전문적으로 훈련받은 테라피스트들이 다양한 맞춤형 마사지와 함께 오랫동안 잊을 수 없는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어요. 로얄호텔 엘레먼트스파는 예전부터 고급스러운 아로마테라피로 유명해서 기대를 많이 하고 갔는데 4성급 호텔답게 외관도 깔끔하고 좋았습니다. 코로나로 인해서 자동 열체크부터 손소독제 까지 입구에 모두 비치되어 있으니 꼭 열체크와 손소독 진행 후 호텔 입장이 가능합니다. 하노이 서호 L7 롯데 호텔에 투숙하면서 엘리베이터만 타면 갈 수 있는 스파나인이라는 마사지샵을 이용해 보았다.


중문 마사지 스위트스킨케어는 관리용품도 엄청 정리가 잘되어 있고 머리끈도 구비되어 있어서 세심하다고 느껴졌네요. 지하에는 스위트스킨케어 뿐만아니라 헬스장도 함께 있습니다. 전체적으로 5성급호텔이여서 그런지 내부가 깔끔했습니다. 그림과 버건디색의 쇼파가 어우러져서 고급스럽네요. 당사는 고객님이 현금 결제한 금액에 대해 우리은행과 채무지급보증 계약을 체결하여 안전거래를 보장하고 있습니다.


탈의실 안에 개인 샤워실과 샤워용품 그리고 수건도 비치되어 있어서 아로마테라피 후 샤워도 가능하더라구요. 탈의실 안에 화장실도 같이 붙어 있어서 동선이 편했던 점도 좋았답니다. 호텔 내부도 깔끔하고 모던하게 꾸며져있었고 호텔 입구에서 오른쪽으로 돌면 아로마테라피 샵 엘레먼트스파로 내려가는 입구가 있습니다. 참고로 호텔 입구에서 한번, 엘레먼트스파 입구에서 한, 총두번의 체온을 재야 들어갈 수 있습니다.


2인실이 따로 마련되어 있어 커플이나 친구끼리 오기에도 좋을 것 같다. 지금까지 서울 스파 TOP 10을 엄선하여 살펴보았는데요! 듣기만 해도 벌써 심신에 안정이 찾아오는 것만 같은 고급스럽고 편안한 서비스들이 이렇게나 많았다니, 저도 다시 한 번 놀랐습니다. 한편, 혜리는 최근 태국을 배경으로 한 누아르 액션 영화 '열대야'에서 전직 걸그룹 멤버이자 리더 출신으로 방콕에서 치열하게 살아가는 댄서 아리역으로 합류했습니다. 혜리는 홀로 태국에서 여행을 즐기며 여유로운 모습을 공개했습니다. 대식가이자 미식가로 알려진 혜리는 "태국이 미식의 나라다. 맛있는 게 너무 많다"라며 행복해 했습니다.


부모님과 함께하는 캄보디아 6박 7일 일정 첫 리뷰 주제는 부모님과 캄보디아 여행 이야기 입니다. 지난 5월에 부모님께서 캄보디아에 방문해주셨어요. 캄보디아에 나와 살고 있는 딸과 사위를 보기 위해 오셨죠. 처음에는 "캄보디아 뭐 볼거 있냐?"하시면서 안오시겠다고 하셨는데, 반찬이 너무 먹고싶다는둥 엄마아빠가 너무 보고싶다는둥 온갖 애교를 부렸더니 결국 승낙해주셨습니다. 5월 19일 목요일 밤 비행기로 들어오시고 그 다음주 25일 수요일 밤비행기로 나가셨어요. 이 일이 생긴 다음날 제 여행일정은 둘째치고 일단 전 변호사를 선임하는 것을 서둘렀습니다.


갑자기 하의의 끈을 풀고 바지를 내린 종업원은 중요 부위에 손을 댔다. ’고 묻자 “잘 해 줄게요, 걱정마”라는 이해할 수 없는 말을 뱉으며 얼굴을 숙이는 듯했다. 이발소에 '스포츠 마사지'라는 표시판이 자리 잡고 있었다. 근무 중인 이발사에게 마사지 비용을 묻자 14만원이라는 대답이 돌아왔다. 그는 “마사지 비용은 후불”이라며 “샤워를 마치고서 오면 된다”고 친절히 설명했다. 샹그릴라 호텔 마사지룸으로 가는 통로 양쪽에 마사지룸이 구비되어 있다.


카드로 결제하겠다고 말하자 ‘마사지는 현금 지급이다’는 말을 내뱉었다. 지갑에서 14만원을 꺼내 이발사에게 전달하고 뒤도 돌아보지 않고 나왔다. 그런 생각이 지나갈 때쯤 눈에 수건을 올린 뒤 몸을 덮은 이불을 상의 쪽으로 올렸다.

read more click here click here read more 강남출장마사지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